본문 바로가기

진료과목/스마일수술

스마일라식비용 이벤트 중인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

 

 

 

스마일라식비용 이벤트 중인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

 

 

 

 

 

 

 

안녕하세요^^ 스마일라식비용 이벤트 중인 강남안과 온누리스마일안과입니다.

 

온누리스마일안과는 세계최소 스마일라식 1mm절개까지 성공하였으며, 이와 관련한 0.5~2mm 최소절개창 제작 기술 및 특허를 획득한 바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특허 받은 특수기술을 통해 2mm이하로만 진행하고 있으며, 2017 하반기 기준 스마일라식 1~2mm이하 최소절개술 건수 5,000안에 돌파하였습니다^^!

 

 

 

 

 

 

자, 지금부터는 온누리스마일안과의 스마일라식비용을 낮춘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스마일안과의 스마일라식 이벤트 :

1mm절개 스마일라식으로 더 가까워지는 우리 사이

 

온누리스마일안과에서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스마일라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비용 최대 60만원 할인을 비롯하여 60여가지 안종합검사비 무료,  아벨리노 DNA 유전자검사 무료,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자가혈청안약 무료 제공까지!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험생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을 계획 중에 있으시다면 온누리스마일안과로 직접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스마일라식잘하는 안과, 왜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일까요? 온누리스마일안과는 앞서 언급했듯이 스마일라식 2~4mm절개가 아닌 1mm절개까지 성공, 스마일라식수술 성공률 99.98%까지 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최다 스마일라식 관련 논문 10편에 등재된 안과입니다.


여기서 잠깐! 가장 최근에 등재된 10번째 논문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번째 논문은 최근에 등재된 것으로, 본원의 김부기 원장님의 ‘엑스트라 스마일라식’에 대한 성공결과 내용입니다.

 

* 엑스트라 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수술 후 일명 각막 콜라겐 교차 결합술로 부르는 엑스트라를하여 각막의 조직을 더욱 견고하게 해줍니다.

 

 

 

 

 

 

 

 

스마일라식비용 낮춘 이벤트 중인 강남안과 온누리스마일안과! 온누리스마일안과의 자랑거리를 조금 더 소개하겠습니다. 스마일라식수술 시 정확성과 안전성을 더욱 더 높이기 위해 3중 센트레이션 기법정스 스윙테크닉을 개발하였으며,  레이저에서 나오는 에너지세기를 환자 눈 상태에 따라 조절하는 환자별 맞춤 에너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3중 센트레이션 기법

장비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한 3중 센트레이션 기법. 스마일라식수술 전 환자의 동공 중심과 시축의 오차를 고려한 수술 방법 → 시력의 질 향상, 빛 번짐, 눈부심, 복시, 시력저하 예방

 

■ 정스 스윙테크닉(본원의 정영택 원장님의 이름에 따온 기술법)

각막조각의 아랫면과 윗면을 스윙하듯 움직여 한 번에 분리하고 제거하는 수술 방법 → 각막 조각을 꺼내는 기존 4단계의 수술 과정을 2단계로 단축 → 각막 손상 최소화, 빠른 시력 회복, 수술시간 단축

 

 

 

 

 

 

 

 

온누리스마일안과를 스마일라식잘하는 안과로 소개할만하죠? ^^

저희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는 스마일라식 개발사인 독일 칼자이즈(ZEISS)社로부터 스마일라식 실력과 공로를 인정 받아 국내 유일 SMILE Training Center로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스마일라식 잘하는 곳이면서 비용까지 착한 이벤트를 하는 안과를 찾고 계셨다면 온누리스마일안과로 내원해주세요^^!  어떤 고객에 대해서도 굴절교정수술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편리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누리스마일안과에서는 월~금뿐만 아니라 토요일에도 오후 7시까지 진료하고 있습니다^^ 내원하시기 전에 전화로 예약해주시면 더욱 더 편리한 진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