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료과목/스마일수술

스마일라식 최초논문발표 온누리스마일안과의 김부기원장님!

 

 

스마일라식 최초논문발표 온누리스마일안과의 김부기원장님!

 

 

 

 

 

 

 

 

 

 안녕하세요! 강남역 10번 출구와 신논현역 6번 출구 사이에 위치한 온누리스마일안과입니다. 3세대 시력교정술로 부르고 있는 스마일라식은 각막절개량이 라식보다도 약 1/10이 줄었기에 각막 손상과 후유증의 우려가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일라식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간 스마일라식에 대한 연구나 발표는 해외에서도 많았지만 국내에서 스마일라식 최초 논문을 발표하신 분은 온누리스마일안과의 김부기 원장님이십니다. 해당분야 전문가들이 철저하게 검증을 진행할 만큼 신뢰도가 매우 높고 전세계적으로도 전문성을 인정받는 SCI(Science Citation Index) 논문에서 등재가 되었을 만큼 실력을 입증받은 바 있습니다.

 

 

 

 

 

 

 

 

온누리스마일안과 국내 최다 10번째 스마일라식 논문 발표

 

최근 온누리스마일안과 김부기 원장님의 '엑스트라 스마일라식'에 대한 성공 결과가 대한안과학회지에 등재되었습니다. 국내 최초 '엑스트라 스마일' 연구 논문입니다. 엑스트라는 각막의 조직을 더욱 견고하게 해주는 각막 콜라겐 교차 결합술입니다. 스마일라식 시 엑스트를 같이 진행하면 각막학장증(원추각막)을 예방하고, 각막 속 콜라겐을 이루고 있는 단백질을 풍성하게 하여 각막의 힘을 키워 줍니다. 엑스트라는 라식과 라섹 수술 후에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라식의 안정성은 높기는 하지만 결국에는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의 실력에 의해 수술 결과가 다르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스마일라식 최초 논문 발표 및 세계적 인명기관 Who's Who 인명사전에 등재된 온누리스마일안과는 스마일라식 세계 최소 1mm절개까지 성공하였으며, 0.5~2mm 최소절개창 제작 기술 및 기구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온누리스마일안과 스마일라식 수술 방법 보러가기 <<

 

 

 

 

 

온누리스마일안과의 스마일라식 기술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스마일라식 시 정확성과 안전성, 그리고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선사해드리기 위해 본원의 두 원장님께서 3중 센트레이션 테크닉과 스윙테크닉을 최초로 개발하였습니다.

 

 

 

 

3중 센트레이션 테크닉은 스마일라식 전 환자의 동공중심과 시축의 오차를 고려하여 수술의 정확도를 높인 기술력으로, 시력의 질을 높이고 빛 번짐, 눈부심, 복시, 시력저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스윙테크닉은 기존 4단계의 수술 과정을 2단계로 단축한 고도의 기술력입니다. 각막조각의 아랫면과 윗면을 스윙하듯 움직여 한 번에 분리하고 제거하는 방법으로 각막 손상을 최소화하며, 시력 회복이 빠르고, 수술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최초 논문을 발표하고, 최근에는 스마일라식 논문 10편까지 등재된 온누리스마일안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시력교정술을 받아볼 수 있는 곳 입니다. 강남이나 신논현 근처에 스마일라식 잘하는 안과를 찾고 계신다면 온누리스마일안과로 내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