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료과목/스마일수술

스마일라식 1.5mm이하 절개에 비용까지 낮춘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

"스마일라식 1.5mm이하로만 절개하고, 스마일라식비용 낮춘 이벤트 실시중인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

 

 

 

 

 

 

 

 

 

안녕하세요! 2015년부터 1~1.9mm 이하로만 절개하는 스마일라식만 5,000안 성공한 온누리스마일안과입니다! 현재는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1.5mm이하로만 진행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인 스마일라식 절개면적인 2~4mm보다도 더 적게 절개할 수 있었던 이유는 20여 년이 넘는 오랜 시간 각막이식수술 등 고난도 수술을 진행해오신 정영택원장님과 수술은 물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국내 최초·최다 스마일라식 논문10편을 발표하는 등의 결과를 보여주신 김부기원장님이 있기 때문입니다.

 

 

 

 

 

 

 

정원장님과 김원장님께서는 아직도 기술 개발 등 연구를 활발히 하고 계신데요.. 그렇게 노력한 결과!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스마일라식 세계 최소 1mm절개에 성공한 것은 물론 많은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3중 센트레이션 테크닉 개발: 장비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하여, 스마일 수술 전 환자의 동공중심과 시축의 오차를 고려하여 수술의 정확도와 시력의 질을 높이고 빛 번짐, 눈부심, 복시, 시력저하를 예방할 수 있는 최초의 센트레이션 기술을 국내에 가장 먼저 알렸습니다.

 

 

환자별 맞춤 에너지: 펨토초 레이저의 세기를 가장 약하게 낮춘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닙니다. 환자의 눈 상태에 따라 조절하여 수술해야 각막 절제면이 고르고, 회복이 빨라집니다. 저희 강남안과에서는 에너지세기를 22~34로 환자 눈 상태에 따라 조절하고 있습니다.

 

스윙테크닉 개발: 각막 조각을 꺼내는 단계가 원래는 4단계입니다. 그러나 스마일라식잘하는안과, 온누리스마일안과에서는 이 단계를 2단계로 단축하여 각막손상과 수술시간을 줄였습니다. 각막손상이 적어진만큼 회복속도는 빨라졌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였기에, 스마일라식 장비를 만든 독일 자이스社로 부터 그 실력과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유일 스마일 트레이닝 센터로 선정되었으며, 정영택원장님의 경우 스마일라식 권위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세계 3대 인명사전 후즈후에도 등재되었습니다.

 

 

 

 

 

환자분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하여, 첨단 장비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빠른 회복과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원장님들이 집도하는 강남안과, 온누리스마일안과의 스마일라식비용! 얼마인지 궁금하시죠?

 

현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착한 비용으로 하실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온누리스마일안과 2가지 이벤트 소개 ▼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수능이벤트>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겨울이벤트>

 

 

 

 

▼ 온누리스마일안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