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료과목/스마일수술

스마일라식1mm절개 온누리스마일안과? 스마일라식잘하는곳!

스마일라식1mm절개 온누리스마일안과? 스마일라식잘하는곳!

 

 

 

 

 

안녕하세요! 기존 각막절개량을 50% 이상 줄인 1mm스마일라식을 하는 온누리스마일안과입니다. 본원을 스마일라식잘하는곳이라고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이유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9mm이하 스마일라식을 5,000안 이상 달성한 것때문만이 아닙니다. 어떤 이유가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저희 강남안과의 스마일라식 역사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본원에서는 2012년도에 스마일라식을 도입하였습니다. 2015년도에는 세계 최소 스마일라식 1mm절개에 성공하였고, 그 다음 해인 2016년도에는 0.5~2mm 최소절개창 제작 기술 및 기구에 관한 특허 2건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리고 2017년 하반기에 극최소절개 1~1.9mm 스마일라식 5,000안을 달성하였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한 작지만 거대한 1mm의 차이!

온누리스마일안과가 특별한 이유?!

 

 

 

 

 

1. 스마일라식 최소 절개 특허 획득!

스마일라식수술은 각막 표면부를 약 2~4mm절개한 후 각막 조각을 꺼내는 수술입니다. 온누리스마일안과에서는 스마일라식수술 절개 1mm까지 성공하였으며, 이와 관련하여 ‘0.5~2mm최소절개창 제작 기술 및 특허’를 획득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마일라식수숳 1~1.9mm 최소절개창 수술 건수 5,000안을 돌파하였습니다!

 

 

 

2. 국내 최초 최다 스마일라식 논문 발표!

인용지수가 높은 SCI급 저널 JRS, Corena 등, 국내 최초·최다 스마일라식 논문 10편을 등재하였습니다.

 

 

3. 스마일라식 트레이닝 센터!

본원은 스마일라식 개발社인 독일 칼자이스(ZEISS)社로부터 스마일라식수술 실력과 공로를 인정 받아 국내 유일 SMILE Training Center로 선정되었습니다. 스마일라식 트레이닝 코스를 통해 세계 각국 의료진에게 스마일라식수술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의 고급화를 만들어내는

온누리스마일안과만의 독자적 기술력

 


1. 정스 스윙테크닉

 

각막조각의 아랫면과 윗면을 마치 스윙하듯 한 번에 분리하고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각막 조각을 꺼내는 기존 4단계의 수술과정을 2단계로 단축하여 각막 손상을 낮추었기에, 수술시간도 단축시키고 시력 회복이 빨라집니다. (수술명은 정영택 원장님의 이름을 따와 만들어졌습니다.)

 

 

 

2. 3중 센트레이션 기법
강남안과 온누리스마일안과에서는 스마일라식수술의 안전성과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3중 센트레이션 기법을 최초로 개발하였습니다. 3중 센트레이션 기법은 기존 장비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한 기술법으로, 스마일라식 전 환자의 동공중심과 시축의 오차를 고려한 방법입니다. 정확성, 안전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빛 번짐, 눈부심, 복시, 시력저하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라식1mm절개 온누리스마일안과? 스마일라식잘하는곳!

 

 

 

 

 

라식, 라섹의 단점은 보완되고 장점을 살린 스마일라식! 어디서 할지, 아직도 고민중이신가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1mm스마일라식하는 온누리스마일안과와 함께 하시면 어떨까요?

 

본원은 강남역에 있는 지오다노 건물에 있으며, 월~토요일 저녁 7시까지 진료하고 있습니다. 진료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후 내원하시면 오래 기다리는 일없이 원활하게 진료 받으실 수 있을테니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